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164 110cm 작은거인 삼성테크윈 "이지영" 대리의 열정과 긍정의 힘! [377] file 박현준 16155   2013-02-01 2013-02-01 17:22
삼성을 대표하는 연사가 신장 110cm 키 110cm 이지영씨, 삼성그룹 대표해 대학생 1만 명 앞에서 18일 강연 이지영 삼성테크윈 대리가 2012년 9월 1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성생명 서초사옥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163 사랑이야기(1945년 6월 런던 광장에서....) [9] 박현준 8145   2012-09-17 2012-09-17 17:50
사랑이야기 8/30(목) 1945년 6월 런던 광장에서 육군중령 브라운은 시계탑을 보며 초조하게 누군가를 기다렸다. 3년전 죽음의 공포속에 탈영한 경험이 있던 브라운은 우연한 기회로 젊은 여성작가 주디스의 책을 읽게 되었다...  
162 거의 1년만에 방문하네요 [1] [43] 김유미 8482   2012-09-05 2012-09-13 21:57
거의 1년만에 방문하네요 .. 근데 이제 이 박현준닷컴 활동안하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글도 안올라와있네요. 1년전에 쓴 제 글이 올라와 있는거 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reamx.asia freechal.asia encar.asia bobaedream.asia...  
161 자료실에, [86] 김유미 10243   2011-09-14 2011-09-14 14:59
엑셀 서식, 동영상 편집, 윈도우정품인증 등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많아요~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대 스위스 저축 은행 대출 이자 현대 스위스 은행 대출 금리 제 2 금융권 무방문 대출 현대 스위스 저축 현대 스위스 현대스 위...  
160 3초만에 행복해지는 명언 테라피 [61] 김유미 11012   2011-09-08 2011-09-08 13:20
3초만에 행복해지는 명언 테라피 미국에서 90세 이상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물었습니다. 질문은 단 한 가지, '90년 인생을 돌아 보았을 때 가장 후회가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해 90%의 사람이 동일한 대...  
159 메인보고 현지인이신줄 알았어요 [1] [73] 사자 12933   2011-06-28 2011-06-28 21:31
ㅋㅋㅋㅋㅋㅋ농담이에요 오빠 저에요 저 윤정이 ㅋㅋㅋㅋㅋ 간만에 들어와봤어요 새록새록 얼마 전에 카톡으로 종훈오빠랑 안부 주고 받았는데 오빠도 별 일 없죠? ㅋㅋ 가을에 광주 갈건데 그 때 시간 맞으면 한 번 봐요  
158 We NO Speak Americano(위노스피크아메리카노)-빠빠아메리카노 [319] 박현준 39809   2011-06-25 2011-06-25 09:07
 
157 안녕하세요. 방문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12870   2011-06-13 2011-06-13 09:45
안녕하세요. 방문하고 갑니다. 사이트 잘보고 가요..........  
156 불경기에 먹고 살려면... [51] ㅎㅎ 12131   2011-05-28 2011-05-28 09:56
불경기에 먹고 살려면... 고양이가 쥐를 쫓고 있었다. 처절한 레이스를 벌이다가 그만 놓쳐버렸다. 아슬아슬한 찰나에 쥐구멍으로 들어가 버린것이다. 그런데, 쥐구멍 앞에 쪼그려 앉은 고양이가 갑자기 "멍멍! 멍멍멍!!"하고 짖어댔...  
155 고객의 화를 진정시키는 5단계 대화법 [82] file 박현준 14565   2011-05-26 2011-05-26 07:42
F고객의 화를 진정시키는 5단계 대화법 바바라 케이, LPC, RCC 단단히 화가 난 고객을 상대하는 일은 전화건 대면상담이건 결코 쉽지 않다. 흥분한 고객과 정상적인 대화를 이어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다 고객의 걱정과 고민...  
154 여친과 함께... [2] [106] 뾰로롱 25344   2011-05-16 2012-07-28 16:24
여친과 함께 소셜에 올라온 볼쇼이아이스쇼를 볼라고 하는데.... 볼쇼이 유명한가요???ㅠ.ㅠ 재밌나요??ㅠ.ㅠ재밌없다가...디지게 욕먹으면...어쩌죠??ㅠ.ㅠ 젠장...ㅠ.ㅠ  
153 신입 은행원들의 생활 [65] file 박현준 13140   2011-05-15 2012-01-29 22:25
 
152 도와주세요.. ㅠㅠ [1] [241] 하루 22388   2011-04-24 2011-04-26 00:23
스마트폰이 너무 쓰고싶어서...여러군데돌아다니봤는데... zni,원데이몰,티켓안양...막이런데에... 아이폰하고..갤럭시올라와있는데...9900원인데두있구...200원인데두있고... 솔직히...9900원!200원!이런...진짜싼거자나요...핸드폰이...ㅠ.ㅠ 왤케싸게...  
151 뚱뚱한 남자는 아직 긁지 않은 복권과도 같다.jpg [139] 박현준 31811   2011-04-21 2011-04-21 23:17
슈퍼주니어 려욱 빅뱅 탑  
150 폭락장에 어느 투자자의 이야기... [12] 빌팟 15107   2011-04-21 2012-04-28 17:02
주식해서 돈읽고 신세망친 모든 분들께 이글을 바칩니다........... 하루에 몇번이라도 읽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이글은 저의 지침서임을 밝혀둡니다. 희망을 꿈꾸는 투자를- 큰 손실을 보고서 희망을 져 버리고 주...  
149 옵티머스원 공장 초기화 방법 [457] 박현준 79556   2011-04-06 2013-12-11 18:40
옵티머스원을 루팅해서 system app을 날려버리다가 벽돌이 돼버렸다.ㅜㅜ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은 ... 1. pc에 옵티머스원 usb 드라이버를 설치한다. 2. usb케이블로 옵티머스원을 pc와 연결한다. 3. 전원을 끈다. 4. 검색 버튼과...  
148 LG옵티머스원 번호등록하는 법 [82] 박현준 16235   2011-03-12 2011-03-12 19:28
기기변경 후 "등록이 필요합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면... ##10306# 누르고 핸드폰 번호 등록하고 확인!~!  
147 현준아 ^^ [1] [670] 영업부나계장 49060   2011-03-01 2011-03-01 22:16
연수시작할때부터 가입하려고 했는데 연수끝나고 나서야 가입을 하는구만... 역시 박게이츠답게 홈페이지도 잘만든다.. 내일부터 출근인데 걱정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내일이 오는게 두렵기도 하고..ㅋㅋ 암튼 잘 이겨내 봐야지.. 너...  
146 오오오,ㅋㅋ [1] 8926   2011-03-01 2011-03-01 22:15
형님의 마케팅 덕분에 여기까지,ㅋㅋ 멋지십니다!!ㅋㅋ 사진들 두루두루 보고 갑네다!!!ㅋㅋ 형님 주월지점???? 헤헤헷,, 화이팅!!!ㅋㅋ  
145 우리 형님이 사진을 참 잘찍어 ㅋㅋ [1] 명철 8414   2011-03-01 2011-03-01 10:37
메인 사진들 진짜 멋있네요 ㅋㅋ 특히 인연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ㅋㅋ 미소좋네 ㅋㅋ  
Top